지난번 포스팅에서는 '사야'역을 맡은 미즈키 나나 성우의 코멘트 영상과 web 한정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2012/04/18 - [애니 & 만화 정보/애니메이션 정보] - BLOOD-C 극장판 '사야'역 성우의 코멘트가 공개!
2012/04/23 - [애니 & 만화 정보/애니메이션 정보] - BLOOD-C The Last Dark 노네노네극장 2탄 공개!
2012/04/23 - [애니 & 만화 정보/애니메이션 정보] - 극장판 BLOOD-C의 web 한정예고편이 공개!


이번에는 그 후속으로 극중 악역인 '후미토' 역을 맡은 노지마 켄지씨의 코멘트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근데, 이번 코멘트 영상은 조금 실망스럽네요.

노지마 켄지씨가 원래 좀 과묵하고 부끄럼을 잘 타는 성격이신가요?

아니면, 별도의 코멘트가 준비되지 않은건지 코멘트 내내 전체적으로 깔끔하지 않은 진행을 보여주어 아쉽습니다.


그나저나, 노지마 켄지씨는 후미토 역을 맡은 영상에서는 좀더 묵중한? 허스키한? 보이스였는데,

평상시의 목소리는 그게 아닌가 봅니다... 생각보다 목소리 톤이 가볍게 느껴지네요.


지난번 미즈키 나나 성우의 코멘트에서는 이런저런 이야기를 많이 해 줬는데.

반대로 극중에서 상당히 중요한 위치에 있는 '후미토' 역의 켄지씨는

그저 '극장판 BLOOD-C에서 후미토의 사랑에 초점을 맞추어 감상 해 달라' 는 말만을 해 주네요.

사야에 대한 후미토의 비뚤어진 사랑에 대한 이야기... 라도 나오는 걸까요?

궁금증만 더 늘어났습니다.


아니면...

이번 극장판에서도 완결이 나지 않고, 극중에서 후미토의 비중이 상당히 낮게 책정되어 있는건 아닌지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하여간, 이번 극장판 BLOOD-C에서는 후미토와 사야 이외에도 다른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만큼

조만간 그 분들의 코멘트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접할 수 있을거라 기대 해 보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