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포스팅에서는 카미야 히로시의 코멘트와 노네노네 극장 5탄의 영상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2012/05/22 - [애니 & 만화 정보/애니메이션 정보] - BLOOD-C 극장판 카미야 히로시 성우의 코멘트가 공개!
2012/05/24 - [애니 & 만화 정보/애니메이션 정보] - BLOOD-C The Last Dark 노네노네 극장 5탄 공개!


이번에는 후속으로, 더는 나오지 않을 것 같았던 노네노네 극장 6탄의 영상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노네노네 극장의 주제는 작중에 등장하는 '개'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BLOOD+와도 일부 세계관(주인공만이 칼을 들 수 있다 라든지 소소한 몇가지)을 공유하고 있는 터라,

BLOOD-C에 등장하는 '개'도

이전의 같은 세계관을 공유하는 작품에서 등장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어디서 등장하는지는 잘 모르겠더군요.


하여간, 작중에서 '사야'를 각성시키는데 많은 도움을 주었던 역할이었던 '개'에 대한 설명이 이어지는데

사야의 앞에 자주 등장하여 '눈치를 채라, 사야' 라든지 이런저런 말을 인간의 언어로 해주기도 하였습니다.

조금 의문이 든다고 노노와 네네가 말하는 순간 검은 사람의 그림자(코난의 악당도 아니고 이거야 원...)가 슥~ 지나가네요.

역시나, 저 개 안에는 누군가 봉인(?)이 되어있는 모양인데, 이후에 노노와 네네가 '저것은 사실은 개가 아니라는 얘기도 있다'며

이러한 주장을 확인 해 주는군요.


'엿보기'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다가, 이번에도 역시 귀신들의 '나나하라 후미토 뒷담타임'이 시작됩니다.

원작에서는 크게 신경쓰지 않고 봤었는데, 실제로 작품을 다시 플레이 해보니 저런 미세 설정도 있었군요.

지금까지 눈치도 채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ㅡㅡ;

마지막에는 '지켜보고 있다' 식의 소소한 개그로 마무리 지어주네요.

극장판 BLOOD-C 기대 만발입니다!!

제발 빨리 BD판매를 해 주세요 ㅠㅠ

댓글을 달아 주세요